해외 영어캠프 란?
두근거리는 이야기를 계속 이어나갈께요. 날씨가 더워도 에어컨을 안틀었지만 로컬의 맛이죠? 그래서 아이스!!! 이렇게 더운 날씨에도 말레이시아 사람들은 뜨거운 차를 주로 마셔요. 겨울 영어캠프를 다녀오고2번째 한달살기 어느덧 3일차 입니다. 세렘반 인터네셔널 골프 Seremban Intermational Golf Club 호텔을 나와서 덥지만 열심히 걸어봤어요. 여행 경험은 참 소중해요. 우선 어머님들이 아이들이 학교 가고 무엇을 하는지 무엇을 하면 좋을지 함께 보여드릴께요. 그래서 몰에 가면 옷차림도 언어도 음식도 다양해요. 코타키나발루 조호바루+쿠알라룸푸르( 몽키아라) 쿠알라룸푸르( 카장)세렘반
해외 영어캠프 장점과 단점
호텔을 나와서 덥지만 열심히 걸어봤어요. 세렘반은 처음 들어보시죠? 세렘반은 쿠알라룸프루 근교 도시로 우리나라로 보면 안양정도의 위치예요. 로컬의 매력 호텔이나 쇼핑몰도 참 좋지만 유유자적 걸어다니면서 도시 구경해도 좋아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도 본 곳이라 익숙했는데요. 두근거리는 이야기를 계속 이어나갈께요. 태국식 마사지샵세렘반에 2군데 있는 체인점 마사지 샵이랍니다. 로컬보다 고급진 느낌에 마사지 샵인데 쎄게 안해주셨는데도 다리가 풀렸어요. 그래서 몰에 가면 옷차림도 언어도 음식도 다양해요. 18홀에 3~4만원선 가격도 혜자스럽답니다.
해외 영어캠프 개선방향
근교에 있는 골프연습장입니다. 그동안 나만의 시간이 없었던 우리 엄마들 아빠들 한달살기 중에도 건강이 중요해요. 가격도 혜자스럽답니다. 호텔 기준으로 가까운곳 100개 공만 사면되는데 공 100개에 3000원입니다. 태국식 마사지샵세렘반에 2군데 있는 체인점 마사지 샵이랍니다. 로컬보다 고급진 느낌에 마사지 샵인데 쎄게 안해주셨는데도 다리가 풀렸어요. 주변에 삼성이 있어서 한국 사람들도 출장을 많이 오고 한국분들도 주거하는 곳이랍니다. 로컬은 60링깃이면 발마사지 가능해요. 큰 마트는 필수죠? 엄마들끼리 수다떨면서 마트 투어 가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