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FAQ - 자주묻는질문

  • [ 결제/영수증/세금계산서 ] 무통장입금 계좌 안내


    국민은행 / (주)위솔브 / 543001-01-370891

    우리은행 / (주)위솔브 / 1005-302-087361

    농협 / (주)위솔브 / 355-0027-7490-73


    무통장 입금계좌는 메인페이지 하단에도 기재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 취소/교환/반품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 문의하기 게시판에 취소요청 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간혹 송장입력 전이라해도 이미 물류센터로 넘어간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업무량이 많아 오후에 일괄적으로 송장번호를 입력하는 경우에는 배송준비중 상태라해도 물품이 이동중일 수 있습니다)

     

     

    특히 배송마감시간 직전에 주문하신 경우,

    빠른 배송을 위해 (대부분 빠른 당일 출고를 원하시기에) 즉시 포장하여 마감직전에 넘기는 경우가 있어

    주문하신지 5분밖에 지나지 않았다 하더라도 이미 택배사 집하가 끝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방금 주문했다고 하더라도 주문취소가 불가하고, 물품 수령 후 반품 접수하셔야 합니다.

    주문후 제작 오더가 들어가는 제작상품의 경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 [ 주문/배송 ] 주문내용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 전인 경우에는 주문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추가를 원하실 경우

    1) 상품명과 수량을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신 후 쇼핑몰 메인페이지 하단에 나온 계좌번호로 추가하시는 상품가액만 입금해주시면 확인 후 묶음배송해드립니다.

    추가하시려는 상품의 상품명을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유사한 상품명이 많기 때문에 정확한 상품명을 적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2) 카드결제 원하시는 경우 추가하실 상품을 따로 주문,결제 하신 후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면 배송비를 카드결제 부분취소해드립니다.


    상품 취소를 원하실 경우

    취소하시고자 하는 상품명과 수량을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세요.

    1) 현금 결제하신 경우- 온라인 송금 또는 동봉 등을 이용해 환불해드립니다. (환불받으실 계좌번호 적어주세요)

    2) 카드결제하신 경우- 카드결제 부분취소로 환불해드립니다.


    * 부분취소로 인해 5만원이상 무료배송 기준에 못미치게되면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쿠폰할인 받으신 경우에는 할인받으신 금액 제외한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환불됩니다.

    * 네이버페이 주문의 경우 품목별 부분취소는 가능하나 수량만 변경하여 부분취소는 불가합니다.

    예를 들어 A 2개, B 2개  주문하신 경우 A 상품, B 상품 취소는 가능하나 A 상품만 1개 또는 B 상품 1개 처럼 일부수량만 취소는 불가합니다.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실 경우

    변경하고자 하는 배송정보를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수령인, 배송지, 연락처 등)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전이라고 나오더라도 이미 택배사 집하가 끝난 경우에는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 상품 ] 품절인데 재입고 되나요?

    품절의 경우 재입고가 되는 상품이 있으며, 그렇지 못한 상품도 있습니다.

     

    게시판으로 입고시 알려달라고 글 남겨주시면 재입고시 먼저 연락드립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거래처, 제조사 사정 (자재문제, 재고문제등)으로 입고가 불가한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 [ 결제/영수증/세금계산서 ]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전에 사업자등록증을 먼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팩스 발송이 어려우신 경우, 사진으로 찍어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보내주시거나 게시판 첨부파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팩스 : 02-6928-7659

    이메일 : cs@wesolve.co.kr

    카카오톡 아이디 : 리빙백


    주문서에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을 남기신 경우 사업자등록증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문서에 따로 요청을 안하신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보내주신 후 게시판에 세금계산서 요청글을 남겨주시거나

    배송완료 후 주문서 상세보기 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신청하기 버튼을 이용해 신청하셔도 됩니다.

    확인 후 2~3일내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해드립니다







  • [ 주문/배송 ]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못받았어요

     

     - 번거로우시겠지만 함께 살고 계신 다른 가족이 수령하신 것은 아닌지, 경비실 또는 집 앞 슈퍼 등에 연락없이 맡겨진 것은 아닌지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부분의 경우 위와 같은 상황이 많습니다)

     

    - 간혹 물량이 많은 경우 미처 배송하지 못한 상품도 기사님이 배송완료로 처리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는 경우, 저희도 배송 기사님과 통화하여 다시 답변을 기다려야 하기때문에 즉시 답변이 어렵습니다.

    때로는 해당 지역 배송 기사님과 직접 통화하시는 것이 빠를 수도 있습니다. (배송조회시 담당 배송기사의 연락처가 나옵니다)

    담당 기사 또는 택배사와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시 리빙백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배송 ] 배송은 되었다는데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이 출고가 된 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교환/반품 게시판을 통해 반품 신청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 [ 주문/배송 ] 주문상품을 받았는데, 일부상품이 부족하게 온 경우

    - 큰 상품 안에 작은 상품이 들어있지 않은지, 여러개의 동일 상품이 겹쳐진 것은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부분의 경우 잘 못 확인하셔서 연락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장 부자재, 에어캡을 모두 벗긴 후 수량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시 모든 상품의 포장과정을 촬영하여 영상데이터를 저장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부족하게 받으신 경우 영상 녹화본을 통해 확인해드립니다.


    문의게시판 공지사항에 나와있는 상품누락에 대한 안내글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http://www.livingbag.co.kr/board/product/read.html?no=7632&board_no=6

  • [ 결제/영수증/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1. 주문시 결제화면에서 신청하기

    주문시 결제방법 선택하는 창에서 신청여부는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시 신청하시는 것은 깜빡하신 경우, 주문내역 상세보기 화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게시판에 신청요청 글을 남기실 경우 누락될 수 있습니다.

    주문과정 또는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직접 정보입력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배송 ] 방문구매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만 당사는 오프라인 매장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방문구매가 불가합니다.

    (포장완료된 상품의 방문 수령은 가능합니다)

     

    당사 사업장이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관계로 직접 오셔서 물품들을 구경하시며 자유롭게 고르실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창고의 물품을 구경하시려며 저희 직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전담 매장 직원이 없기때문에 고객님께서 물품을 구매하시는 동안 저희 직원들은 다른 업무를 볼 수 없어 부득이하게 기존 업무에 지장이 생기게 됩니다.

    따라서 구매하신 상품만 미리 포장해서 수령만 가능하신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오셔서 결제를 원하실 경우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인터넷 쇼핑몰이기에 카드 결제 단말기를 따로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

     
  • [ 주문/배송 ] 대량구매시 할인적용이 가능한가요?

    카페, 기업, 단채 등의 사업자 대량구매시 (30만원 이상)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온/오프라인 판매 목적의 도매구입은 저희와 맞지않습니다)

     

    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종류나 수량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게시판/이메일/전화 등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대량구매시에는 재고나 할인율 등을 위해 제조사/수입원 등에 확인 후 답변 가능한 경우가 많으므로 전화보다는 이메일로

    원하시는 상품과 수량을 문의해주시면 가장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 [ 주문/배송 ] 언제 배송되는지 궁금합니다.

     

     

    상품에 따라 1~3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입고지연 등의 이유로 평소보다 오래 걸리는 상품의 경우 미리 연락드립니다.

    (화물운송 가구 제품의 경우 상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배송 소요일을 참고해주세요)

     

    - 당일 발송이 가능한 상품의 경우 3시전까지 주문/입금이 모두 완료되어야 당일발송 가능합니다.

    (간혹 그 이후라도 택배 집하 전에는 발송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급하신 경우 전화로 먼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패브릭 제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제작시간으로 인해 배송이 더 오래걸리거나 업체직배송으로 나누어 발송될 수도 있습니다.

    - 월요일, 휴일 및 연휴 다음날 등은 한꺼번에 주문을 처리하다보니 평소보다 발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오늘 발송되면 내일 몇시쯤 받을 수 있나요? "

    99% 이상은 발송 후 다음날 받아보시긴 합니다만, 고객님께서 물품을 받으시는 지역의 배송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 물량 폭주하는 명절 전후에는 더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배송시간의 경우 배송지역 담당기사님의 상황에 따라 스케쥴이 달라지므로, 고객님께서 물품을 받으시는 시간대까지 저희쪽에서 미리 확인이 불가합니다

     

  • [ 주문/배송 ] 쿠폰이 있는데 결제할 때 보이지 않아요

    쿠폰은 사용 가능한 상황에서만 보여집니다.

    쿠폰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은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쿠폰내역에서 보유하고 계신 쿠폰의 조회하시어, 사용조건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쿠폰적용이 불가한 상품 (특가상품 등)의 경우 쿠폰이 보여지지 않습니다.

    또는 3만원이상 구입시 사용가능한 쿠폰의 경우, (쿠폰 사용가능한 상품으로만 총액이) 3만원 미만이면 구입하실 때에는 아예 보이지 않습니다.

    총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이라고 해도 쿠폰적용 불가 상품을 제외한 금액이 3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 [ 취소/교환/반품 ] 교환/반품 신청 안내


    교환/ 반품 신청은 수령한지 7일이내 "교환/반품 신청 게시판"을 통해서 접수 가능합니다.

    사전 접수없이 임의로 물품을 보내시는 경우 연락없이 착불로 반송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환/반품 신청게시판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미확인시 발생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반품 신청 공지사항 확인

    http://www.livingbag.co.kr/board/product/read.html?no=88&board_no=1002

  • [ 주문/배송 ] 추가 주문했는데 묶음 배송 원합니다

    추가로 주문하고 싶은 물품이 있는데 묶음배송 원하시는 경우,

    주문해주시고 주문서나 게시판에 묶음배송요청 남겨주세요

     

    이중으로 발생하는 배송비는 환불 또는 물품과 함께 동봉해서 보내드립니다

    카드결제, 가상계좌 모두 주문서 금액대로 결제/입금 해주시면 카드는 배송비 금액만큼 부분취소해드리고 현금은 물품과 함께 동봉해서 보내드립니다
     

  • [ 회원 ] 회원탈퇴 방법

    회원탈퇴 메뉴위치 안내드립니다

    메인페이지>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에 들어가시면 회원정보 입력페이지의 제일 하단 우측에 보시면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찾기 어려우신 경우 게시판에 기타 문의로 성함, 아이디, 연락처 등을 알려주시면 탈퇴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 회원 ] 패스워드 분실시 (이메일, 휴대폰 번호 다를 경우)




    홈 >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눌러주세요

    로그인 정보를 찾는 수단으로 이메일, 휴대폰 번호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 방법 다 어려우신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회원명, 연락처 등의 정보를 남겨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MORE

Q & A

MORE

교환/반품 신청

MORE

구매후기

MORE


Quick icons

  • BUTTON
  • BUTTON
  • BUTTON

BANK INFO.

  • 국민은행 543001-01-370891
  • 농협은행 355-0027-7490-73
  • 우리은행 1005-302-087361
  • 예금주 : (주) 위솔브
팝업닫기
팝업닫기